아이들과가볼만한곳

제부도케이블카서해랑

쥬디아빠 2022. 3. 10. 00:23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서해랑에 다녀온후기를 포스팅해보고자합니다.

먼저 서해랑은 경기도 화성 전곡항에서 제부도를 잇는 해상케이블카입니다.

원래 제부도에 들어갈려면 신비한바닷길(모세의기적바닷길)로 자동차로 들어가는데요!케이블카가 생겨서 쉽게 들아갈수 있게 되었답니다.

케이블카 이동거리는 총2.12km 약 15분정도 걸립니다. 인천에서 출발해 약 1시간정도 걸려 제부도 케이블카 서해랑에 도착하였습니다,

도착하면 전곡항 바로옆에 원형건물이 우뚝 서 있습니다.주차장은 서해랑 건물 들어가기전에 주차장이 따로 크게크게있으니 주차하시고 조금 걸어가시면됩니다

걷다보니 저멀리 케이블카가 보이네요!

바로 옆 전곡항에 요트들도 보이네요

서해랑건물로 들어서니 온도체크와 손소독을 하고 바로 표예매를 라러갑니다.오늘이 대선선거일 휴일인데, 사람은 그리 많지는 않네요!!

대인은 왕복19,000원,소인은 15,000원입니다.

케이블카가 두종류가 있는데,일반케빈과 크리스탈케빈 크리스탈케빈는 바닥이 유리라고하네요!저희는 그냥 일반케빈으로

예매용 키오스크도 있는데,사람이 많지 않아 운영하지않고 일반매표소만 하더라구요

내부에는 아직 상점이 입점하지 않은듯 썰렁하더라고요

탑승은 3층이고 엘리베이터로 이동하네요!

참고로 2충에는 빵집이 있어 간단히 허기를 달랠수 있습니다.

줄을서서 좀기다립니다. 케이블카가 금방금방와서 한10분정도 기다렸다 탄것 같네요!

스키장에 곤도도라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바로 탑승!탑승인원이 최대 10명까지인데,가족들이나 연인이 오면 한케이블카에 태워주시더라고요!!

저멀리 모세의기적바닷길도 보이고 요트들도 보이더라구요!

아싀운것 저희가 간 시간이 썰물때라 바다사 아닌 뻘들이 더 많이 보이더라고요!다른분들 케이블카 타살거면 물때표 확인하시어 밀물때 오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래도 높은곳에 멀리 바다를 보고 있나니 가슴이 뻥 뚫리더라고요!우리 따님은 신나서 셀카를 엄청 찍더라고요!오고가는길에 보니 갓난아이나 어르신들이 많더라고요!노약자 모두 쉽고 편하게 다녀울수 있는곳 인것 같네요!단지 장애인에 대한 배려는 좀 부족한것 같더라구요!휠체어는 케이블카에 탑승하기가 힘들어 보이더라구요!!

아쉬운 케이블카를 뒤로 하고 저흰 궁평항으로 회먹으로 고고!!

여러분들도 시간나시면 제부도 케이블카서해랑에 아이들가 놀러와 보세요!연인들에 데이트 장소로도 딱인것 같네요!!

반응형